Chivalry 2
최고의 중세 전장으로 돌아오세요. Chivalry 2는 중세를 배경으로 한 장편 서사 영화 속 전투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슬래셔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당시의 상징적인 시기 속으로 들어가 칼을 맞대고 화살비를 내리며, 공성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칩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로 전투를 즐기세요! ● 멋진 중세 액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64인용의 멋진 전장으로 들어가세요 ● 난장판인 중세 환경에서 토너먼트에서부터 대규모 전면전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 각자 특별한 무기와 능력이 있는 4개 클래스 및 12개 서브 클래스로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 기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