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 Edition Content
궁극의 중세 전장으로 돌아가세요! Chivalry 2는 중세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의 전설적인 전투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멀티플레이어 슬래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부딪치는 칼, 쏟아지는 불화살, 어지러운 공성전 등, 중세의 모든 상징적 순간에 뛰어들어 액션을 경험하게 됩니다. 지금 Chivalry 2 킹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다음 콘텐츠를 획득하세요. 1. 반군 왕의 갑옷과 전투용 투구 - 스톤스힐 전투에서 말릭 장군이 착용한 전설의 갑옷을 입으세요. 2. 페이드리드의 보호 갑옷과 전투용 왕관 - 섭정 왕 페이드리드의 왕실 세트를 입고 영광과 명예를 위하여 싸우세요. 3. 공작의 발톱, 브리지타운의 발톱 방패 - 공작의 발톱(메이슨 방패)와 브리지타운의 발톱(아가사 방패)로 몸을 지키세요. 4. 백기 신기 아이템 - 등장 시 인벤토리에 추가되는 신기 아이템으로 다시 기회를 노리세요. 5. 1000 크라운 + 5000 골드 - 1000 크라운(프리미엄 재화)와 5000 골드(획득 가능한 재화)를 받고 새로운 갑옷, 무기 외형 등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