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alry 2 Special Edition
최고의 중세 전장으로 돌아오세요. Chivalry 2는 중세를 배경으로 한 장편 서사 영화 속 전투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슬래셔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당시의 상징적인 시기 속으로 들어가 칼을 맞대고 화살비를 내리며, 공성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칩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로 전투를 즐기세요! ● 멋진 중세 액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64인용의 멋진 전장으로 들어가세요 ● 난장판인 중세 환경에서 토너먼트에서부터 대규모 전면전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 각자 특별한 무기와 능력이 있는 4개 클래스 및 12개 서브 클래스로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 기타 등등! 마상 창기사 - 찬란한 메이슨과 아가사 기사 세트 중에서 마상 창기사 갑옷을 입고 토너먼트 현장으로 달려가세요. 왕실 브로드소드 - 전설의 왕실 브로드소드를 들고 아군과 적들에게 전장의 진정한 리더가 누구인지 보여주세요. 황금 기마병 도끼 - 황금 기마병 도끼로 적들의 머리를 멋지게 쪼개세요. 예쁜 무기가 상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진귀한 장미 아이템 - 인벤토리에 추가된 진귀한 장미 아이템으로 전쟁을 향한 애정을 표현하세요 1000 크라운 + 5000 골드 - 1000 크라운(프리미엄 재화)과 5000 골드(게임 내 재화)를 받아 새 갑옷, 무기, 외형 등을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