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ipede: Recharged
원조 벌레 퇴치 아케이드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Centipede: Recharged가 최신 화면에 맞게 설계된 선명한 비주얼과 16:9의 플레이 공간, 수상 경력이 있는 비디오 게임 작곡가 Megan McDuffee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선보이며 현대적인 게임플레이에 어울리도록 다시 태어났습니다. 고전적인 아케이드 모드에서 높은 점수를 달성하고 순위표의 꼭대기에 여러분의 이름을 빛내 보세요. 게임플레이를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바꿔 주는 30개의 독창적인 도전을 통해 실력을 시험하고 순위표에 오를 수도 있습니다. 열두 가지의 새로운 파워업으로 화면 전체 폭발, 레일건, 시간 감속 등 도움이 되는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모드와 레벨은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