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ve Bad
난장이 오라티오의 새로운 로그라이크 모험에 떠나 보세요! 곡괭이와 폭탄을 준비해서 8비트 픽셀 그래픽 풍의 위험한 던젼으로 들어가세요! Pity Pit과 동일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Cave Bad에서 난장이 오라티오는 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는 시점에서 악마들을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처치하면서 탐험을 합니다. 이 게임은 로그라이크 어드벤쳐 고전 게임들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랜덤 생성 던젼으로 매번 새롭고 예측 불허 입니다. 근접 공격 또는 전략적으로 배치한 폭탄으로 적을 처치하세요. 퍼즐을 풀고, 아이템을 수집하고 새롤운 장비를 구입해서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