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 Cleaner Simulator: 컴플리트 컬렉션
Cash Cleaner Simulator: 컴플리트 컬렉션에는 Cash Cleaner Simulator 본편과 세 가지 DLC(Slay The Look, Luxury Loadout, LOUD & LOADED)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범한 돈세탁자로는 상상할 수 없는 스타일로 게임을 즐기고, 새로운 돈총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금이 최고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