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Fighting Collection
오락실을 뜨겁게 달궜던 캡콤의 대전 게임 중 10가지 명작을 한 작품에 담았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Vampire」 시리즈를 비롯하여, 『Cyberbots』, 처음으로 가정용 기기에 이식되는 『Warzard』 등 다양한 타이틀이 집결! 물론 모든 타이틀이 온라인 대전에 대응하였습니다! 당시 오락실에서 플레이했던 분은 물론, 대전 게임 초보자여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대전 랭킹 매치로 세계 상위권에 도전하거나, 친구와 로비를 만들어 가볍게 대전/관전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롤백 넷코드 방식이 채용되어, 쾌적한 온라인 환경에서 대전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를 도와주는 기능 트레이닝 모드, 버튼 1개로 필살기 내기 등 초보자에게 친절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퀵 세이브/로드 기능으로 언제든지 게임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뮤지엄 - 풍부한 게임 외 콘텐츠까지! 10 타이틀을 대상으로 한 500개 이상의 일러스트, 개발 자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설정 자료와, 제작 현장을 옅볼 수 있는 자료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타이틀의 아케이드 버전의 음원 데이터도 400곡 이상 들을 수 있습니다. ■수록 게임 타이틀(일본어 버전/영어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1) 『Vampire』 『Vampire Hunter』 『Vampire Savior』 『Vampire Hunter 2』 『Vampire Savior 2』 『Hyper Street Fighter II』 『Pocket Fighter』 『Super Puzzle Fighter II X』 『Cyberbots』 『Warzard』 (※1 Vampire Hunter 2・Vampire Savior 2는 일본어 버전만 수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