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ter Master Zero 2
――근원무한 지용무쌍. 사이드뷰+탑뷰 혼합형 탐색 액션, 대망의 속편!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와 함께, 모험의 무대를 우주로 옮겨 전작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이후의, 아무도 모르는 제이슨과 이브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전작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에서 뮤턴트와 격렬한 전투를 끝내고 몇 달 후. 주인공 『제이슨』은 뮤턴트에 의해 기생・침식당한 『이브』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를 타고 이브의 고향 『행성 소피아』를 향해 우주로 떠납니다. ・신기종 『G-소피아』와 『가이아 시스템』 높은 곳에서 착지하거나 대미지를 입었을 때 등, 충격을 흡수하여 SP로 바꾸는 『가이아 시스템』. 사이드뷰 스테이지의 지형을 이용해 SP를 회복하면, 만능전투차량 『G-소피아』의 잠재력이 최대한으로 발휘되어, SP를 소비하는 다양한 서브 무기 등의 장비를 활용해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제이슨의 새로운 액션 『블래스트 카운터』 적이 공격하는 순간을 노려 강력한 카운터 공격을 발동하는 새로운 액션 『블래스트 카운터』가 등장. 카운터로 빈틈을 만들면, 다채로운 건 레벨과 서브 무기를 구사하여 연속 공격으로 큰 데미지를 가할 수 있어, 탑뷰 스테이지에 속도감과 통쾌함을 더합니다. ・새로운 메탈 어태커, 파일럿&서포트로이드 우주 여행에서 제이슨이 만나는 개성 있는 메탈 어태커와 파일럿, 서포트로이드들. 그 만남이 불러오는 것은 유대감일까 아니면 전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