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플레이어블 캐릭터 「황녀 from “Dragon Marked For Death”」
EX 플레이어 모드에 『Dragon Marked For Death』의 “황녀”가 추가됩니다. 드래곤 스킬을 사용하여, 용혈 일족의 전차 「D-어태커」를 타고 뮤턴트를 토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