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미니 게임 「칸나를 키우스트랑가!」
EXTRA 메뉴에 뭔지 잘 모르겠는 미니 게임 「칸나를 키우스트랑가!」가 추가됩니다. 재료를 잡아 비료를 만들고, 칸나에게 주어 다양한 모습으로 성장시키세요! 성장 후의 그래픽 카드는 「수수께끼의 칸나 갤러리」에서 언제든지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