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velations 1 & 2 Bundle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와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디럭스 에디션을 둘다 담은 이 가치있는 번들로 서바이벌 호러의 세계로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