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VELATIONS 2 (에피소드 1)
「BIOHAZARD REVELATIONS 2」는 두 주인공의, 4개의 에피소드가 전개되는 서바이벌 호러입니다. 본 콘텐츠는 에피소드 1: 범죄자 유배지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개요~특수부대에 납치된 클레어와 모이라는 섬으로부터 탈출하고자 한다. 딸로부터의 구조신호를 받은 배리는 수수께끼의 소녀 나탈리아와 만난다. 고도를 무대로 절망의 서바이벌이 지금 여기에 막을 연다! ※ Hack&Slash에 특화한 「레이드 모드」도 수록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