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ween Time: Escape Room
당신은 시간여행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보물들을 훔치게 됩니다. 당신은 살아 돌아올 수 있을까요? Between Time은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는 탈줄의 방이 될 것입니다. 시간을 여행하여, 행성 주변의 미스터리한 곳을 탐험하고, 퍼즐을 풀어, 비밀 코드를 해독하고, 보물과 숨겨진 물건들을 찾아보세요. 인류 역사상 다섯개의 다양한 장소로 시간여행을 하여 이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당신은 탈출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