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We Leave
우주의 한 자락에서 펼쳐지는 도시 건설 게임, Before We Leave에서 잃어버린 문명을 되찾고 육성하세요. 자원을 키우고, 모으며, 관리해서 정착지를 확장하고 여러분 주변의 육각형 땅 또는 행성과 상품을 나누어 보세요. 여러분의 자라나는 사회를 천천히 성장시키고,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행복한 행성이 가득한 태양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항상 뜻대로 되진 않겠지만, 기지를 발휘하여 해결 방안을 연구하다 보면 선조들도 피할 수 없었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특징 새로 나타난 거주민들을 위해 정착지를 건설 하세요 여러분 주변에 숨겨진 고대 기술을 발견 하고 연구하세요 자원과 오염, 행복도를 관리 해 선조들과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세요 바다와 우주에서 정착지 간에 활발히 교역하세요 다양한 형태와 크기를 가진 섬에서 6개의 독특한 생물 군계를 탐험 하세요 은하를 수호하는 고대의 존재로부터 거주민을 보호 하세요 줄거리 여러분의 거주민들은 아주 오랜 기간 동안 지하에서 살았답니다. 햇빛이 피부에 닿고, 흙바닥은 발가락 틈을 파고들며, 파리가 코를 간질이던 그때 그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죠. 그런 그들이 마침내 놀라움이 가득한 지상으로 올라왔지만 감자를 재배하는 것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네요. 거주민들에게 주거지를 제공하고, 고대 기술을 발견한 뒤, 새로워진 사회를 다른 대륙과 행성으로 확장시켜 잃어버린 문명을 재건해 보세요. 하지만 우주는 절대 안전한 곳이 아니죠. 고대의 수호자가 나타나 여러분의 정착지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과연 새롭게 찾아낸 평화를 어지럽히고 발전을 가로막는 이 생물을 피할 수 있을까요? 무기는 물론, 자원을 두고 다툴만한 이웃조차 없습니다. 태양계라는 기회의 땅에는 오직 여러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