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Exit: Gas Station + fig. bundle
1. Before Exit: Supermarket 조명은 윙윙거리고 통로는 비어 있습니다. 상사는 당신을 해고할 구실만 찾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직원으로서 당신의 일은 문을 잠그는 것이지만, "완벽함"만이 살길입니다. 🛒 일일 업무: 모든 조명을 끄고, 냉장고를 잠그고, 바닥을 닦으세요. 🧐 세밀한 관찰: 유통기한이 지난 요거트부터 깜빡이는 네온사인까지 아주 작은 실수도 찾아내세요. ⚠️ 압박감: 하나라도 작업을 놓치면 해고라는 가혹한 현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2. fig. 기억을 잃고 한정된 도구만 가진 채 신비로운 공장에서 깨어납니다. 이 레트로 스타일의 SF 플랫폼 게임에서 당신은 복도를 뚫고 싸우며 능력을 되찾고 당신의 존재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야 합니다. 🤖 액션 및 전투: 순찰 드론과 싸우고 3명의 까다로운 보스를 상대하세요. 🔓 능력 해제: 칩을 수집하여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세요. 🗝️ 비밀 파헤치기: 기묘한 세계를 탐험하고 "fig"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