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 'Em Up Bundle
Double Dragons Gaiden: Rise of the Dragons 상징적인 비뎀업 프랜차이즈의 로그라이트 신작으로 Double Dragon 형제가 돌아옵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신선한 액션 기회가 새로 주어지죠. 4명 중 2명의 시작 캐릭터로 교대하며 싸우거나, 추가 캐릭터 9명을 잠금 해제하세요. 저마다 특수 기술과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Override 2: Super Mech League 환상적인 슈퍼차지 거대 로봇 격투 게임이 Override 2: Super Mech League라는 새로운 후속작으로 돌아왔습니다! 로봇 리그에서 싸우며 새로운 차원에 도전하여 최고의 로봇 파일럿이 되어 보세요. God of Rock God of Rock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들을 모아 음악의 패권을 놓고 전투를 벌이도록 합니다. 경쟁형 리듬 전투 하이브리드 게임에서 음을 연주하며 박자에 맞춰 전투하고 상대를 향해 하모니 공격을 발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