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man: Arkham 컬렉션
Batman: Arkham 컬렉션은 Rocksteady에서 만든 아캄 3부작 게임의 완결판 버전들로 이루어진, 이미 발매된 모든 콘텐츠를 담고 있는 하나의 완성된 컬렉션입니다. 리마스터와 업데이트를 통해 향상된 그래픽으로 많은 찬사를 받은, 이전 세대의 게임인 Batman: Arkham Asylum과 Batman: Arkham City를 경험하세요. 그리고 격정적인 Batman: Arkham Knight를 마지막으로 당신의 Arkham 시리즈 경험을 완성하세요. 배트맨이 되어 수많은 장비와 능력으로 고담의 위험천만한 빌런들을 상대하고, 배트맨이 지키겠다고 맹세한 이 도시를 위협하는 엄청난 적과 결판을 지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