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 영화 배트모빌 팩
1989년 영화 배트모빌 팩으로 고담시의 거리를 누리며 싸워 보세요. 이 팩에는 1989년 ‘배트맨’ 영화의 배트맨 스킨과 배트모빌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