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파이터 챌린지 팩 #5
이 범죄 파이터 챌린지 팩에 담긴 배트맨, 배트모빌, 나이트윙, 아즈라엘과 할리퀸을 위한 다양한 전투와 사냥꾼 맵을 받아보십시오. 이 값비싼 팩은 자유 흐름 전투와 보이지 않는 샤냥꾼의 은신 습격을 집중력으로 훈련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