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ery Simulator
날이 밝기 전에 일어나 제빵사가 되는 게 어떤 건지 보세요! 여러 종류의 빵을 굽는 법을 배우세요. 현실적인 제빵기를 사용하세요. 상점에 주문을 전달하고, 수익을 올리고, 투자하세요. 독창적인 요리법을 사용하거나 재료를 실험해보세요. Bakery Simulator에서 모든 레시피는 실제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요리책을 확인하고, 독창적인 레시피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수십 가지의 빵, 빵 등을 굽는 방법을 배웁니다. 정확하지 않으면 상품이 제대로 구워지지 않습니다. 대상을 선택하세요. 상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구운 식품이 필요합니다. 빵과 만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크루아상, 베이글 또는 머핀을 기대합니다. 일일 주문 목록을 찾아보고 선택하고 정기 배송을 약속합니다. 정시에 배송하여 매장에 대한 평판과 신뢰를 높이십시오. 최고의 재료를 찾아보세요. 재료 보관 공간을 관리하고 제어합니다. 창고에서 다양한 종류의 밀가루, 효모 및 첨가제를 주문하십시오. 어떤 재료가 누락되었거나 부족한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주문을 처리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수익 및 투자. 힘들게 번 돈을 더 많은 제품을 구울 수 있는 새로운 장비에 투자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빵을 만들기 위해 더 큰 배달 차량이나 기계를 구입하십시오. 빵집을 확장하십시오. 베이커리 사용자 지정. 수십 개의 사용 가능한 기계 및 장치 목록에서 자신만의 베이커리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설명서를 자세히 따르거나… 자신만의 용도를 찾으십시오. 원하는대로 작업 공간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게임을 진행하면서 더 많은 베이커리 기계를 설치하세요. 조리대, 선반 및 도구를 구입하십시오. 베이킹을 위한 완벽한 조건을 만드십시오! 물류가 핵심입니다. 하역할 때 최대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경로를 계획하십시오. 오픈 전 서둘러 매장에 따뜻한 빵을 배달하세요. 지연으로 인해 비용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변화하는 고객 기반을 가진 오픈 월드. 때때로 새로운 빵집이 나타날 것입니다.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파산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장비에 투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