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4 Blood - 확장팩 3: 핏빛 강
핏빛 강에는 완전히 새로운 맥트 6 스토리 캠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다섯 지도 임무에서 플레이어는 강을 거슬러 올라가며, 보급품을 수집하고 새로운 적들을 쓰러트리기 위해 다양한 지점에서 발걸음을 멈추게 될 것입니다. 이번 확장팩에는 광신도에게서 탈출하여 청소부가된 “탈라”가 등장합니다. 그녀에게는 “제프”라는 동행자가 있는데, 그는 우호적인 톨보이입니다. 제프는 팀에 탈라가 있을 때 탈라나 다른 청소부가 지도 어딘가에 생성되는 호루라기를 사용하여 부를 수 있습니다. 제프가 등장하면 그곳은 아수라장으로 변할 것입니다. 그뿐 아니라, 핏빛 강에는 특별 캐릭터 스킨 8개, 특별 무기 스킨 12개, 새로운 무기, 새로운 악세서리, 그리고 새로운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핏빛 강에는 완전히 새로운 벌레의 시험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벌레의 시험은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협동 PvE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연속으로 진행되는 4개의 지도에서 점수를 얻으며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오염 변수를 추가하고 투표로 다름 지도를 선택하여, 난이도를 대가로 얻는 점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4개의 지도를 모두 완료하고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들은, 순위표에서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