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4 Blood
Back 4 Blood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레프트 4 데드 시리즈의 제작자들이 만든, 스릴 넘치는 1인칭 협동 슈팅 게임입니다. 인간과 리든 사이의 전쟁. 리든은 인간이었지만 치명적인 기생충의 숙주가 되어 끔찍한 괴물이 되어버린 자들로, 얼마 남지 않은 인간 문명을 완전히 끝장내려 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멸종될 위기에 처한 지금, 리든과의 전쟁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의 손에 달렸습니다. 리든을 박멸하고, 세상을 되찾으세요. 협동 캠페인 4인 협동 스토리 캠페인에서, 역동감 넘치고 위험천만한 세상을 헤쳐나가세요. 계속해서 난이도가 올라가는 미션에서 살아남으려면 협력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온라인으로, 또는 혼자서 당신의 팀을 이끌고 전투를 진행하세요. 면역력을 가진 생존자 중에는 청소부라 불리는 자들이 존재합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8명의 청소부, 치명적인 무기,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히 선택하여, 끝없이 진화하며 당신의 파멸을 갈구하는 적을 전략적으로 상대하세요. 경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PVP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또는 친구를 상대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능력을 갖춘 청소부와 공포의 대상인 리든을 오가며,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청소부와 리든 모두 고유의 무기, 능력, 그리고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재미를 새로운 "로그라이트" 카드 시스템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매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카드로 직접 새로운 조합을 시험하고 커스텀 빌드를 만들어, 힘든 싸움을 이겨내세요. 게임 디렉터가 지속적으로 플레이어의 행동에 영향을 미쳐, 흥미로운 싸움, 게임플레이의 다양성, 그리고 더 힘든 리든 무리를 보장합니다. 게임에는 6미터가 넘는 크기의 리든과 같은 돌연변이 보스를 포함한, 다양한 리든이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