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fall Story Expansion Pack: The Red Strain
“The Red Strain” 스토리 확장팩으로 Atomfall의 모험을 이어가세요. 새로운 지역, 적, 퀘스트, 캐릭터, 아이템,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현지인들의 눈을 피해 언덕 속에 자리 잡은 실험 구역 모리아. 오래된 미사일 실험 시설 부지에 지어진 비밀 연구 기지인 이곳은 문을 연 이래로 계속 미스터리에 싸여 있었습니다. 하지만 격리 조치가 발효되면서 상황이 변했고, 시설은 비밀을 독차지하려는 더 사악한 자들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이제 시설로 다시 들어갈 경로가 발견되었고, 마침내 해답을 얻을 기회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모리아 실험 구역을 조사하세요 윈드스케일 참사 이전, 이 연구 구역은 정부의 일급비밀 프로젝트가 진행되던 곳이었습니다. 그 기밀 등급이 너무나도 높아 B.A.R.D의 최고위층조차 그 존재를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시설은 격리 구역의 다른 곳들로부터 의도적으로 봉쇄된 채 잊혀졌습니다. 잠긴 문 뒤에는 어떤 비밀이 잠들어 있을까요? 오직 당신만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 하나의 새로운 이야기인 The Red Strain은 Atomfall의 핵심 서사와 서로 연결되는 독창적인 단서들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이야기는 확장되고, 모험의 새로운 엔딩이 잠금 해제됩니다. 무기고를 강화하세요 다양한 신규 스킬과 장비로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키세요. 새로운 소음기 장착 총기로 그림자 속에서 기습하거나, 혹은 무력화된 로봇의 중화기를 장착하여 적에게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는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생존을 위해 싸우세요 지금껏 마주한 적 없는 끔찍한 신규 위협과 적, 그리고 힘겨운 장애물들이 당신을 기다리며 거대한 도전을 선사합니다. 살아남을 기회를 잡으려면,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