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DA: Backland's Awakening. 브라질의 내륙에서의 생존과 모험 이야기. 가장 건조한 지역을 탐험하고 자원을 모아 어린 시세라의 운명에 대한 단서를 발견하세요. 특징 모험을 위한 장비: ÁRIDA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장비가 필요합니다. 대나무 칼과 괭이를 사용하여 물을 얻거나 길을 열거나 옥수수를 수확하는 등 필수적인 작업을 수행하세요. 그러나 날카로운 장비가 없으면 쓸모가 없으니 반드시 숫돌 몇 개를 준비하세요! 레시피로 준비하기: 내륙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동식물은 보통과 다르므로 이 지역의 특별한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배워보세요. 언젠가는 내륙을 가로지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 상호작용하기: 가뭄 동안 내륙에서는 배고픔과 목마름이 매우 가혹할 수 있습니다. 마을 어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들의 퀘스트를 해결하여 물과 음식을 얻으세요. 알아보기 위해 탐험하기: 가장 건조한 지역을 탐험하여 내륙에 대해 더 알아보고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찾으세요. 가득 찬 인벤토리는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배우기 위한 이야기: 브라질의 내륙은 특별한 곳으로, 그곳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수집 가능한 분실된 아이템을 찾아 모험을 떠나고 내륙 전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이야기 이번 가뭄은 이곳 내륙의 일상생활을 크게 바꿨습니다. 많은 농작물이 망가지고, 동물이 죽고, 가족들이 집을 떠났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시세라가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할아버지와 다른 마을 사람들의 조언을 활용하여 생존하는 법을 배우고, 가장 큰 꿈인 가족을 찾아내기 위해 가뭄에 맞서 자신을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