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끓고, 심장이 뛰고, 아드레날린이 샘솟습니다! 손가락이 아파지고, 귀가 멍멍해지고, 눈이 튀어나올 듯한 Wired 액션 게임을 엄선했습니다. 언데드 군단과 싸우고, 네온 빛 고속도로를 달리거나 하늘을 지배하세요! Arcade Paradise: 90년대 레트로 아케이드 어드벤처 게임과 가벼운 관리 시뮬레이션의 콤보인 Arcade Paradi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화장실 청소, 껌 치우기, 빨래 등... Arcade Paradise로 가는 길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35개의 오락실 게임과 함께하는 노동에 대한 보상은 충분할 겁니다! 90년대 게임의 향수를 느끼며 빨래방에서 오락실 갑부의 길로 나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