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Ventor
당신이 개미와 같은 크기가 된다면, 주위 세계가 어떻게 보일지 궁금해 했던 적이 있나요? AntVentor는 사실적으로 표현된 확대경 속 세계 속에서, 우리 주인공 개미가 겪게 되는 예상치 못한 모험을 그린 AntTrilogy 시리즈의 첫 번째 장입니다. 주인공은 발명가 개미입니다. 몸집은 작지만, 아주 커다란 꿈을 꾸고 있습니다. 소박한 삶을 살아가던 이 개미 앞에 당신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당신은 개미의 소중한 기계를 망가뜨리고 모든 계획을 망쳐 놓습니다. 이제 당신은 무슨 수를 써서든 플로랑틴이 예전의 삶으로 돌아가게 도와주고 소중히 아껴 온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붙잡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둘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수많은 모험에 참여하게 될 겁니다. 이 첫 번째 장에서 그 모든 여정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