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nesia: Rebirth
숨도 내쉴 수 없습니다. 괴물이 바로 곁에 있습니다. 괴물의 유일한 목적은 당신에게 공포감을 일깨워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두려움이 커지는 것을 막으려고, 내면 속 두려움을 다스리기 위해 노력하면서 어둠 속에서 웅크립니다. “나는 널 알아. 네게 어떤 능력이 있는지 알아.” Amnesia: Rebirth에서 플레이어는 알제리의 사막 깊은 곳에서 깨어난 Tasi Trianon이 됩니다. 며칠이 지났습니다. 어디에 있었습니까? 무엇을 했습니까? 다른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정을 되짚어 가면서, 흩어진 과거의 조각을 전부 모으세요. 당신을 집어삼키려고 위협하는 무자비한 공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자신에게 분노도 두려움도 자초하지 마십시오.” 시간은 당신의 편이 아닙니다. Tasi의 입장이 되어 개인적인 공포와 고통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황량한 풍경을 뚫고 나아가는 동안, 자신의 희망, 두려움, 쓰라린 후회와도 사투를 벌여야 합니다. 실패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의식하면서 차근차근 계속해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