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Juggler's Tale
A Juggler's Tale은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퍼즐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꼭두각시 애비가 되어 중세 동화 속 세계로 자유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 인형사가 꽉 쥐고 있는 꼭두각시의 실을 활용해 독창적인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피하고, 여러분을 맹렬히 뒤쫓는 끈질긴 악당을 따돌리세요. 스토리 "신사 숙녀 여러분! 이리 모이세요! 제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나요?" 애비는 서커스단에 붙잡혀 있는 곡예사입니다. 낮에는 관객 앞에서 재주를 부리고, 저녁에는 우리에 갇힌 채 자유를 꿈꾸죠. 어느 날, 애비는 서커스단을 탈출해 신비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자유에는 대가가 따르는 법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애비는 세상에 존재하는 온갖 위험과 마주하게 됩니다. 마을은 전쟁으로 황폐해지고 주민들은 굶주려 있는 이 중세 동화 속 세계에서, 애비는 끈질긴 악당 톤다를 피해 거세게 흐르는 강물을 건너고 산적 야영지와 함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애비의 모험에는 인형사 잭의 화려한 언변이 시종일관 함께합니다. 잭은 꼭두각시 애비에 달린 실을 꽉 쥐고는 위기의 순간마다 애비를 도와줍니다. 애비는 누구를 믿을 수 있을까요? 애비는 정말로 자유를 찾을 수 있을까요? 몸에 실이 달려있음에도, 애비는 자신의 힘으로 운명을 개척해나갈 수 있을까요? "애비, 애비... 네 머리 위의 끈은 널 들어 올리기도 하지만, 널 구속하기도 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