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 명에 달하는 플레이어가 모인 커뮤니티에 동참하세요! 역대 가장 완벽한 오픈 월드 액션 드라이빙 경험을 즐기며 전속력으로 미국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시즌마다 무료 콘텐츠와 새로운 게임 모드, 트랙, 탑승물, 이벤트 등이 추가되는 더 크루 2에서 평생 잊지 못할 주행을 즐겨볼 시간입니다. 수백 가지 탑승물 중 하나를 골라 미국식 모터스포츠를 즐기며 생동감 넘치는 풍경을 탐험하세요. 미국 대륙 전체를 무대 삼아 다양한 종류의 방식으로 자신의 운전 기술을 시험하면서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경쟁을 즐겨보세요. 심장이 두근거리는 매 순간을 버튼 하나만 누르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명성은 바로 여러분의 것입니다! 최대 7명의 친구와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해 보세요. Xbox Series X에서 퍼포먼스 모드를 켜고 더 크루 2를 60FPS로 경험해 보세요! 신규: 신규 하이브리드 모드로 더 크루 2를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지금 즉시 즐겨보세요! 기존의 온라인 경험은 물론, 이제 새로운 방식인 솔로 플레이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