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Collection Vol. 1 Xbox One
WRC 컬렉션에 포함된 WRC 5와 WRC 6, WRC 7 등 지난 세 번의 월드 랠리 챔피언십을 다시 경험하고, 추가 콘텐츠도 즐겨 보세요 WRC 5 - Kylotonn Racing Games에서 제작한 시리즈의 리부트 첫 번째 작품으로, 2015 시즌을 다룹니다. 랠리 스쿨에서 랠리 경주의 기본을 차근차근 배워 보세요. WRC 6 - 실제 규모를 게임 속에 구현한 슈퍼 스페셜 스테이지와의 통합으로 현실성을 한 차원 끌어올린 작품입니다. WRC 6는 처음으로 화면 분할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WRC 7 - 더욱 현실적이 된 WRC 7에서는 2017 시즌의 모든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월드 랠리 카의 새로운 버전으로, 이전 세대에 비해 훨씬 강력하고 민첩해졌습니다. 또한 Epic Stage가 추가되어, WRC 7은 가장 숙련된 플레이어들에게도 진정한 도전의 맛을 보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