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 : Mutationem
2D와 3D가 결합된 “ANNO:Mutationem” 사이버 펑크 세계에서, 앤은 고도의 전투 훈련을 받은 독자 행동가입니다. 그녀는 화려한 메트로폴리탄에서 각종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모든 것을 장악하고 있는 큰 회사, 험악한 비밀조직,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생물들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RPG 요소를 가지고 있는 액션 모험 게임입니다. 수많은 즐거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껏 탐사하고 발견하세요】 기계 웰시코기와 대화하고, 바텐더로 일하며, 흉악한 범죄자들을 추격하고 체포하세요. 심지어는 인기가 넘치는 가상 아이돌의 진실을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 앤과 그녀의 믿음직한 해커 파트너 아야네와 함께 이색적인 풍경의 도시, 항구와 복잡한 지하의 버려진 도시를 자유롭게 탐사하며 숨겨진 음모를 밝혀내세요. 기계 바이러스와 초자연적인 힘이라는 두 가지 위험 속에서, 소녀들은 과연 안갯속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차원의 벽을 넘어】 2D와 3D가 독특하게 융합된 플레이 방법으로, 2D 전투와 3D 액션 탐사 사이를 부드럽게 전환합니다. 이 풍부한 세계에서 차원의 벽을 돌파하여 다른 각도에서 픽셀 게임을 체험해 보세요! 【앤은 매우 전투적입니다】 검, 사격, 콤보, 수류탄과 처결, 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무리를 지은 적들과 거대한 BOSS를 상대합니다. 대검에서 쌍검, 권총에서 로켓까지, 앤은 부대와도 같습니다. 【어떠한 단서도 놓치지 마세요】 풍부하고 어두운 사이버 펑크 시대 배경을 재료로 이루어진 거대한 스토리입니다. 우리의 주인공 앤 플로레스와 그녀의 해커 파트너 아야네는 뜻밖에 일로 평화로운 일상이 깨져버렸습니다-그녀들은 실종된 동생을 찾으러 떠납니다. 그녀들은 그들이 무엇을 밝혀낼지 아직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