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es II
Supergiant Games에서 내놓는 최초의 속편 Hades II는 원작 ‘갓라이크’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에서 장점만을 따왔습니다. 마법의 시초와 깊은 연관이 있는 그리스 신화 속 지하세계를 무대로, 신선하고 박진감 넘치며 몇 번을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지하세계를 넘어선 전투 죽지 않는 지하세계의 공주가 되어 더 크고 깊이 있는 신화 세계를 탐험하세요. 올림포스 신들의 모든 힘을 등에 업고 시간의 티탄의 군대를 무찌르세요. 실패를 겪을 때마다, 성공을 거둘 때마다, 장대한 스토리가 차츰차츰 펼쳐집니다. 마법과 흑마술을 마스터 전설적인 밤의 무기에 고대의 마법을 담아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힘을 휘두르세요. 아폴론에서 제우스까지, 십수 명에 이르는 올림포스 신들의 강력한 은혜를 받아 한층 더 강해지세요. 셀 수 없이 많은 방법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신, 유령, 괴물 친구들 모든 대사가 음성 지원되는 수십 명의 비범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개중에는 오랜 친구도 있지만, 새로운 얼굴도 많습니다.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캐릭터들과 가까워질 수 있고, 모험의 전개에 따라 수많은 특별 스토리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 판 한 판이 색다른 모험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하세계를 몇 번이고 탐험하세요. 새로운 장소, 도전과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비롯한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르카나 제단의 신비를 밝히고, 마녀의 사역마를 길들이고, 밤의 도구로 시약을 모아 목표에 한 발짝 다가가세요. 불멸자의 특권 다양한 영구 업그레이드와 신 모드의 귀환 덕분에 게임 실력이 신의 경지에 이르지 않았더라도 Hades II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스스로 게임의 신이라 자부하신다면 점점 더 혹독해지는 시련을 극복해 굉장한 보상을 받고 신의 컨트롤을 뽐내보세요. 시그니처 SUPERGIANT 스타일 조작감이 뛰어난 액션, 풍부하고 분위기 있는 표현과 스토리텔링의 조화는 Supergiant Games 타이틀의 전매특허입니다. 손으로 생생하게 그려낸 주변 환경, 더욱 부드러워진 실시간 3D 캐릭터, 짜릿한 오리지널 삽입곡이 신화 세계에 생동감을 한가득 불어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