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timent
죽음을 모방하는 예술 종교와 정치 변화의 교차로에 선 유럽에서, 채색된 필사본과 인쇄된 목판화에서 영감을 받은 살아있는 일러스트의 세계로 들어가세요. 바이에른 알프스산맥에서 살인, 스캔들, 음모에 휩싸인 자신을 발견한 거장 예술가 Andreas Maler의 발자취를 따라 걸어보세요. 일러스트의 세계 당대의 거장 예술가가 보았던 16세기 유럽을 경험하세요. 위대한 채색 필사본과 초창기의 책 인쇄본에서 영감을 얻은 예술이 Pentiment에서 살아 숨 쉬는 세계가 됩니다. 수수께끼 풀기 다양한 학문 및 사회적 배경을 선택하고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나 바이에른의 작은 마을 타싱과 인근 키르사우 수도원에 숨겨진 이야기와 비밀을 발견하세요. 변화하는 세계에 미치는 영향 종교와 정치적 변화가 큰 시대에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은 지역 사회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격동의 시기를 헤쳐나가는 나만의 길을 찾고 선택의 결과가 여러 세대에 걸쳐 펼쳐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