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하고 이해하기 쉬운 오픈 월드 낚시 경험을 선사하는 게임 속에서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즐겨보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대자연을 탐험하고 일생일대의 특별한 물고기를 낚아보세요. 대자연 탐험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혼자 또는 최대 11명의 친구와 함께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낚시 경험을 즐겨보세요. 끝없이 펼쳐진 수로와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자연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낚시 활동에 참여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평온한 휴식을 취하세요. 일생일대의 물고기를 낚아보세요 C작은 물고기부터 전설적인 헤비급 어종까지 다양한 어종을 낚아보세요. 각 어종마다 고유의 행동 방식과 특징이 있으므로 서식지에서 찾아내야 합니다. 다양한 미끼와 루어를 실험해보고 희귀한 물고기를 낚는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낚시의 대가가 되는 길 다양한 기술과 도구의 사용 방법을 익혀 낚시 지식을 개선해 보세요. 나만의 낚시꾼을 만들고 스타일에 맞게 외형을 꾸밀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하고 스토리 미션을 통해 오픈 월드를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