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Cats in New York
새로운 고양이를 발견하는 모험을 위해 뉴욕을 방문하세요! 충분한 인내심을 가지고 도시를 둘러보며 모든 고양이를 찾을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많이 찾을수록 도시가 더 활기차질꺼에요! :) 특징: - 700개 이상의 털공; - 화려하고 거대한 도시 풍경; - 아주 작은 고양이들로 가득한 몇 가지 추가 장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