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JA GAIDEN 2 Black
전설의 검 "용검"을 계승한 닌자 류 하야부사로 세계 각지에서 전투에 도전하는, "하이 스피드 닌자 액션"으로 호평을 받은 바로 그 작품이 15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그래픽 리마스터로 부활합니다! ① "NINJA GAIDEN 2"의 세계를 풍부한 비주얼 표현으로 리마스터링! 스테이지, 캐릭터, 이펙트와 조명을 전부 새롭게 리마스터하여 현실감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하였습니다. 게임 엔진 "Unreal Engine 5"를 채택한 현세대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세계관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도록 진화했습니다. ② 최신 그래픽 표현으로 더욱 진화한 하이 스피드 × 바이올런스 액션! 신체의 결손(※)이나 피 등의 고어 표현도 리마스터되어 액션 경험이 더욱 진화했습니다. 일본도와 수리검 등 닌자다운 무기는 물론, 쇠사슬 낫과 톤파 등, 다양한 무기와 기술을 사용한 하이 스피드 × 바이올런스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손 표현은 게임 옵션에서 표현의 유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③ 추가 캐릭터와 난이도 등 후속 파생 작품의 추가 요소도 수록! 원작 이후에 출시된 파생 작품의 추가 요소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모미지" "아야네" "레이첼"의 추가 캐릭터 3명이 조작 가능하며, 위기 상황에서 자동으로 지원해주는 난이도 "최강의 닌자"도 선택할 수 있어 누구나 액션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Xbox Series X, PC만 4K/120fps에 대응합니다. Xbox Series S는 4K/120fps에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