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스플린터의 운명과 슬래시
닌자 거북이 및 친구들과 함께 풋 클랜으로부터 스플린터를 구출하세요! 스플린터의 운명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로그라이크 액션과 함께 매번 달라지는 모험을 경험하세요. 무작위 파워업과 룸 배치, 보스 모디파이어가 기가 막힌 재미를 선사합니다. 각자 개성 넘치는 힘을 가진 4명의 닌자 거북이를 조종하며 친구들과 함께 캠페인 및 아케이드 모드에서 멋진 협동 게임플레이를 즐기세요. 다양한 뉴욕의 명소들을 탐험하며 터틀 파워를 업그레이드하고 가공할 힘을 가진 적들을 상대하세요. 슬래시 캐릭터 DLC - 신규 유물 5개 - 플레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슬래시 슬래시를 전투 대열에 합류시키세요. 거대한 덩치에 막강한 힘, 그리고… 사탕 애호가라고요? 날카로운 발톱과 압도적인 힘으로 앞길을 막는 자들을 모조리 쓰러뜨리세요.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스플린터의 운명에 새롭게 합류한 플레이 가능 캐릭터 슬래시로 적들을 짓밟으며 5가지 새로운 유물도 활용해 보세요. 신나는 전투와 무한한 도전으로 가득한 스플린터의 운명에서 전투, 적응, 반복의 포털 루프에 푹 빠져보세요. 도시의 평화를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