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er Instinct: Anniversary Edition
전설적인 Xbox 및 PC용 격투 게임 시리즈인 Killer Instinct의 10주년을 축하하세요. Killer Instinct: Anniversary Edition에는 29명의 모든 파이터와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프리미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선된 매치메이킹, 밸런스 업데이트 등을 통해 Xbox Series X 및 호환되는 PC에서 놀라운 4K 해상도와 60 FPS로 킬러 본능을 발휘해 보세요. 베테랑이든 초보자든 싱글 플레이어 모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Windows 11 PC와의 크로스 플레이에서 다양한 도전과 보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격투 클럽에 가입하여 Killer Instinct의 최고 챔피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