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ow Knight: Silksong
강력한 사냥꾼 호넷이 되어 실크와 노래가 지배하는 왕국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당신은 이 낯선 땅으로 납치당했습니다. 왕국의 정상으로 위험한 순례를 떠나며 강력한 적들과 맞붙고 고대의 수수께끼를 해결하세요.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은 수상에 빛나는 액션 어드벤처, 할로우 나이트의 장대한 속편입니다. 새로운 땅으로 여정을 떠나 새로운 힘을 발견하고 수많은 벌레들, 그리고 야수들과 전투를 벌이세요. 당신의 본성과 과거에 얽힌 비밀들을 밝혀내야 합니다. 게임 특징 - 이끼 낀 동굴, 황금빛 도시들 그리고 안개 낀 황야가 있는 몰락한 벌레들의 왕국으로 여정을 떠나세요. - 치명적이고 곡예 같은 액션! 빠르고 아름다운 전투에서 적들 사이를 춤추세요. - 강력한 도구를 제작하세요! 수많은 무기, 함정, 기계장치를 통달하세요. - 놀라운 퀘스트들을 해결하세요! 탄압받는 이들을 돕고 왕국의 희망을 되찾으세요. - 200가지가 넘는 사나운 적들과 싸우세요! 야수와 사냥꾼, 암살자와 왕, 괴물과 기사로 가득합니다. - Hollow Knight의 수상에 빛나는 작곡가 Christopher Larkin의 놀라운 오케스트라 음악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