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en Light와 Before Exit: Supermarket이 포함된 하나의 완전한 컬렉션으로 직장을 배경으로 한 두 가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1인칭 공포 게임인 The Green Light에서는 고단한 일상을 벗어나 먼 먼 lighthouse로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라디오 목소리에 응답하는 프레드의 여정을 따라가게 됩니다. 이어 Before Exit: Supermarket에서는 로그라이크 요소, 논리 퍼즐, 워킹 시뮬레이터가 결합된 플레이를 통해 엄격한 상사에게 해고당하기 전 모든 마감 업무를 완수하며 Observation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이 더블 패키지에서 원할 때마다 심리적 공포와 긴장감 넘치는 매장 관리를 넘나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