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CEAN THE DIVINE FORCE
[공간을 자유자재로 이동 가능] 본 작품에서 캐릭터는 360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으며, 하늘을 날 수도 있습니다. [입체적 이동과 탐색/시야에 보이는 장소 모두 탐험할 수 있는 공간] 과거 최대급의 필드를 하늘을 날면서 입체적으로 이동 가능하며, 암벽이나 마을의 지붕을 뛰어다니며 탐색을 하거나, 절벽 위에서 뛰어내려 매끄럽게 배틀에 돌입하는 등 모험과 배틀 양면에서 한층 더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중 최고 속도, 최강 액션의 STAR OCEAN] 종횡무진 플레이 체험은 배틀도 진화시킵니다. 캐릭터는 초고속 이동하며 돌격하거나, 적 앞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액션, 일격으로 대량의 적을 일망타진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자유자재로 뛰어다니며 상쾌하고 짜릿한 배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