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MV
TEN DATES Ten Dates는 인터랙티브 로맨틱 코미디인 Five Dates의. 런던 출신의 밀레니얼 세대인 미샤는 비밀스러운 인간 관계를 맺고 싶어서 절친인 라이언을 속여 자신과 번개팅 이벤트에 참가하도록 유도합니다. 서로 다섯 명의 매칭 후보를 가진 미샤와 라이언은 극과 극을 오가는 매칭 후보들에게 용기를 내어 매력을 발산해야만 합니다. FIVE DATES Five Dates는 예측할 수 없는 디지털 데이팅 세계에 대한 대화형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능성 있는 5명의 여성과 매칭을 통해 Vinny는 물리적 접촉이 더는 불가능한 세상에서 선택 사항이 아닌 세상에서 친밀성과 이끌림, 유대감을 여전히 느낄 수 있는지를 탐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