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점프 스타트 8
일본 프리미엄 구축함 Tachibana와 전투태세 유지를 위한 필수 자원 세트로 바다를 지배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 일본 2단계 프리미엄 구축함 Tachibana - 프리미엄 계정 7일권 - 승진 명령 15개 - 일본 해군 위장 20개 - 일반 군함 경험치 부스터 20개 - 일반 크레딧 부스터 20개 - 일반 함장 경험치 부스터 20개 - 일반 범용 경험치 부스터 20개 - 일반 전투 부스터 20개 - 1,000,000크레딧 - 범용 경험치 25,000 Tachibana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이 군함 대신 1,50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 등)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