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체육 교사 시뮬레이터 + 사이버 프로토콜
현실적인 컨트롤 선수의 모든 중요한 움직임을 제어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실제 체조를 재현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게임은 무한한 표현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레벨 에디터 재미는 멈추지 않습니다. 레벨 편집기에서 언제든지 기술을 연마하거나 새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프로 체조 선수가 만든 이 게임의 제작자는 곡예와 체조를 연습하는 데 인생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이 게임의 모든 복잡성은 그의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yber Protocol Android G0X6의 모든 수명 프로세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를 다시 데려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보안 시스템을 해킹하고 수동으로 복구 프로토콜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장애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기업조차도 이 과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 무법지대에서 친구를 구하고 자신이 최고의 해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Cyber Protocol은 강력하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는 Cyberpunk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하는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의 논리력과 반사신경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레트로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좋아합니다. 게임패드만 있으면 됩니다.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 빠르고 어렵고 재미있습니다. 신중하게 계획해야 하지만 종종 스스로 생각해야 합니다. 다양한 도전 100개의 레벨 각각은 새롭고 독창적인 도전을 제공합니다. 다른 역학으로 새로운 설정, 장애물 및 함정에 직면하게 되므로 너무 자신하지 마십시오. 어려움: 9000 이상 아직도 더 많은 아드레날린을 찾고 계십니까? 아케이드 모드에서 더 빠른 속도로 제한된 생명으로 시스템을 해킹해 보십시오. 실력만 좋으면 사이버 해커의 글로벌 순위 상위 20위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생존을 기원합니다! 경쟁 치명적인 AI로 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언제든지 가족과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프로토콜은 4명의 플레이어도 로컬 챌린지를 지원하지만 최고의 해커는 단 한 명에게만 도달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레트로 바이브 레트로 게임 스타일이 그리우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사이버 프로토콜 테마와 사운드를 변경하여 80년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십시오. 베스트 8비트 앉아서 긴장을 풀고 Cyber Protocol의 Syntwave 및 8비트 사운드트랙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