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리아
모든 이를 환영하는 Palia의 세계를 둘러보세요. Palia는 생명체를 키우고 꿈꾸던 집을 지으며 제작과 탐험을 할 수 있는 무료 판타지 라이프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Palia를 집처럼 편한 장소로 만들 방법은 끝도 없이 많습니다. 이 따스하고도 화려한 세계에서는 어딜 가든 편안하고도 즐겁게 지낼 수 있답니다. 판타지에서 꿈꾸던 삶을 살아보세요 모험과 설정으로 가득한 세계에 뛰어드세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고대 인간의 비밀을 밝히며 Palia 마을 주민들과 관계를 돈독히 하고, 나만의 목장에서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기르고, 여러분 주변의 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함께 제작, 건설을 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드세요 무한에 가까운 가능성으로 이상적인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건물 블록을 배치하고, 정원 일 장식을 사용하여 안팎으로 여러분만의 집 풍경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창의력을 모두에게 보여주고, 집 둘러보기에 참여하여 커뮤니티의 멋진 디자인을 보며 영감을 얻어보세요. 고대 왕국이 다스렸던 땅, 로열 하이랜드로 떠나세요 시간이 지나며 잊힌 고대 궁전의 폐허를 둘러싼 광활한 지역, 로열 하이랜드로 떠나세요. 새로운 마을 주민들과 독특한 동식물을 만나고, 햇살이 내리쬐는 이 아름다운 땅에 숨겨진 오랜 비밀을 밝혀내 보세요. 말에 올라타 새로운 모험을 떠나세요 나만의 말과 함께 Palia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로지르며 가능성이 넘치는 세계를 더 빠르고 멀리 모험하세요. 고대 마법의 숲, 엘더우드의 비밀을 밝히세요 가는 곳마다 서프라이즈로 가득한, 빽빽한 마법의 숲을 탐험해 보세요. 새로운 유물, 생물, 곤충과 더불어 엘더우드의 수수께끼를 친구와 함께 밝혀보세요.이벤트와 미니게임을 즐기세요. 함께 성장하는 세계 Palia는 한 해 도안 시즌 업데이트와 축제로 변화하고 성장합니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모험, 게시판 퀘스트,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할 수 있는 길, 친구들과 함께 즐길 깜짝 콘텐츠가 찾아옵니다. 가을과 겨울부터 봄과 여름까지, 언제든 돌아와서 즐길 신선한 재미가 가득합니다. 계속되는 관계를 만드세요 연애 가능한 마을 주민과 의미 있는 관계를 맺거나, 동료 모험가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귀여운 봉제 인형, 포테이토 포드와 스티커를 모으고 거래하며 한 번에 하나씩 우정을 쌓아보세요. 탐험과 채집을 하며 풍성한 수확을 즐기세요 킬리마 골짜기, 바하리만, 엘더우드와 로열 하이랜드를 돌아다니며 희귀한 곤충을 수집하고, 재료를 찾으며 Palia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겨보세요. 집 부지를 가꾸고, 정원을 돌보며 꿈꾸던 삶을 살아보세요. 여러분의 모험을 여러분의 방식으로 즐겨보세요 혼자든 친구와 함께든, Palia는 항상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친구, 멋진 마법과 닮은꼴 모험, 그리고 끝없는 매력으로 가득한, 마음이 편해지는 커뮤니티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