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문제
아캄 수용소의 비극이 일어나기 전의 이야기를 다루는 ‘집안 문제’에서 플레이어는 배트걸이 되어 미치광이의 함정으로부터 아버지인 고든 청장을 구하기 위해 로빈과 팀을 이룹니다. 고담 해안가의 버려진 놀이공원에서 배트걸과 로빈은 바바라의 아버지를 구하고 조커의 사악한 계획의 희생자가 되지 않기 위해 승산 없는 싸움을 해야 합니다. 배트맨에게 훈련받은 배트걸은 고담의 으스스한 시게이트 놀이공원에서 벌어지는 이 긴장감 넘치는 모험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적수가 없는 해킹 실력을 활용해 적을 쓰러뜨리고 물체를 제어하고 퍼즐을 해결합니다. 선과 악, 광기 사이의 최후의 결전을 장식하는 이 흥미진진한 모험에서 으스스한 시게이트 놀이공원을 탐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