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일본군
일본 군함에 노련한 함장을 배치하십시오! 이 세트는 일본 함장 하나와 함께 위장과 승진 명령을 반드시 받을 수 있는 일본 함장 상자를 지급합니다. 패키지 구성: - 일본 함장 상자 1개 - 일본 해군 위장 5개 - 승진 명령 3개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 등)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