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프리미엄 에디션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프리미엄 에디션 구성품: - 게임 본편 - 나오에 및 야스케 세키류 장비 세트 - 용의 눈 카타나 - 용의 발톱 오카타나 - 세키류 신수 탈것 - 용의 이빨 잡화 - 아와지의 덫 확장팩(새로운 지역, 무기, 스킬 및 10시간 이상의 콘텐츠 포함) 시리즈 최고의 잠입 메커니즘을 마스터하고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세요 "섀도우스는 지난 10년간 경험한 잠입 액션물 중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다" —PC Gamer 재치 있는 시노비 나오에가 되어 빛과 소리, 그림자를 이용해 적의 눈을 피하세요. 새롭게 추가된 갈고리줄을 비롯한 다양한 파쿠르 옵션으로 적진에 잠입하고, 수리검이나 연막탄으로 경비병의 주의를 분산시킨 뒤, 암살검으로 목표를 처치하세요. 사무라이 야스케가 되어 활로 은밀하게 처치하거나 카타나와 나기나타로 강력한 근접 콤보를 펼치세요. 매혹적인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의 세계로 깊이 빠져드세요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는 오픈 월드 스타일의 정점을 이루어 냈다." —IGN 전례 없는 방식으로 봉건 시대 일본을 경험하세요! 웅장한 성곽도시부터 고요한 신사와 광활한 시골까지,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는 역동적인 계절 변화, 변화무쌍한 날씨, 환경 파괴로 전술적 접근에 영향을 미치는 장대한 오픈월드를 선사합니다. 역대 최고의 기술력으로 진보된 어쌔신 크리드 게임을 만나보세요 "이번 세대에 플레이한 오픈 월드 게임 중 가장 역동적이고 즐거우며, 멋진 게임이 완성됐다." —Kotaku 업그레이드된 Anvil 엔진으로 구동되는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에서 진정한 차세대의 도약을 경험하세요. 비에 젖은 지붕 위로 비치는 등불의 반짝임부터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까지, 모든 디테일이 여러분을 봉건 시대 일본 속으로 더욱 깊이 인도합니다.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유비소프트 계정,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