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와지의 덫 -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수수께끼의 섬을 탐험하세요 나오에와 야스케가 되어 새로운 모험을 떠나며, 오사카만을 지나 신비로운 아와지섬으로 향하세요. 사라진 유물을 찾기 위해 섬 전역을 탐험하는 나오에와 야스케, 이들은 기습에 대처하며 새로이 등장한 강력한 적이 파놓은 함정을 피해야 합니다. 신규 무기 및 스킬을 잠금 해제하세요 나오에의 전설적 무기 봉과 함께, 두 명의 주인공을 위한 새로운 스킬, 의상, 특전도 획득해 보세요. 모든 신규 장비는 메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스토리의 새로운 장 다시 한번 나오에와 야스케가 되어 스토리의 새로운 장을 경험해 보세요. 은밀한 시노비의 흔적을 뒤쫓고, 위협적인 산조쿠 잇파를 무찌르세요. 확장팩을 이용하려면 게임 본편이 필요합니다. 확장팩에는 +10시간 상당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예약 구매한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플레이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