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히어로
덱 빌딩 슈팅 게임, 빠른 플레이와 휴식! 자동 조준과 수동 조준을 모두 지원합니다. 풍부한 게임플레이 조합: 19명의 영웅, 41개의 무기, 31종류의 탄약, 76장의 카드, 17개의 재능, 5개의 도전 맵, 20개의 난이도 메커니즘. 빠른 속도의 게임플레이, 배우기 쉽습니다. 각 전투는 약 10분 동안 진행되며, 캐주얼하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무기 시스템과 창의적인 탄약 디자인. 각기 다른 무기와 탄약은 완전히 다른 메커니즘, 파라미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략적인 카드 시스템. 덱을 구성해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벨 도전. 각 레벨은 서로 다른 적과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게임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최종적으로는 모든 게임플레이가 랜덤인 동적 레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